신나는 7월 4일 그랜드 캐년으로의 라스베가스 헬리콥터 투어

7월 4일 연휴 동안 흥미롭고 색다른 일을 하고 다낭 황제투어? 그랜드 캐년 투어는 좋은 생각처럼 들리며 베가스에 있을 때 편리합니다. 가장 좋은 투어 유형 중 하나는 헬리콥터 투어이며 옵션과 업그레이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7월 4일 연휴는 여행과 투어로 바쁜 시간이므로 예약이 빨리 차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투어를 예약해야 합니다.

베가스 헬리콥터는 캐니언의 웨스트 림으로 이동하며 도중에 후버 댐과 미드 호수 위로 날아갑니다. 즉, 캐년 비행을 시작하기 전에도 캐년으로의 여행은 경치가 좋고 올바른 투어를 예약하면 웨스트 림에 도착한 후 추가 모험을 할 수 있습니다.

웨스트 림을 방문해야 하는 가장 좋은 이유 중 하나는 헬리콥터가 실제로 캐년에 착륙할 수 있는 캐년의 유일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림 위에 착지하거나 캐년 바닥으로 날아가는 투어를 선택할 수 있으며 둘 다 할 수도 있습니다.

림 꼭대기에 가면 모든 능력을 갖춘 산책로를 탐험하고 경치 좋은 전망대에서 캐니언을 볼 수 있으며 Skywalk도 시도할 수 있습니다. Skywalk는 캐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명소입니다. 그 이유는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거대한 유리 다리이기 때문입니다. Skywalk를 이용하면 협곡 가장자리를 지나 70피트를 걸을 수 있고 강 아래 4000피트 위의 유리 바닥에 설 수 있습니다. 협곡 전체에서 최고의 전망을 제공하는 짜릿한 경험입니다.

더 이상은 아니더라도 바닥 착륙 투어를 더 많이 즐기게 될 것입니다. 캐년 바닥으로 내려가는 비행은 흥미진진하며 즐거운 샴페인 피크닉으로 안전한 도착을 건배할 수 있으며 거기에 도착하면 캐년 바닥을 따라 구불구불 흐르는 콜로라도 강의 경치 좋은 보트 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캐니언의 항공 여행은 그 자체로도 재미있지만 캐니언에 착륙할 수 있다면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경치 좋은 보트 투어와 결합된 헬리콥터 투어는 캐니언에서 할 수 있는 가장 경치가 좋고 모험적인 투어 중 하나입니다.

라스베가스에서 헬리콥터 투어는 기본 투어 또는 디럭스 투어로 제공됩니다. 휴가 예산이 빠듯하다면 기본 투어가 이상적이지만 업그레이드를 감당할 수 있다면 몇 가지 이유로 추가 비용을 지불할 가치가 있습니다. 첫째, 디럭스 투어는 리무진으로 호텔을 오가는 무료 교통편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여행에 약간의 재미와 애지중지를 더합니다. 또한 기본 투어는 볼더 시티의 비행장에서 출발하지만 디럭스 투어는 편리하게 베가스 스트립에서 바로 이륙합니다. 하지만 디럭스 투어를 하는 가장 좋은 이유는 우수한 헬리콥터를 타고 비행하기 때문입니다.

디럭스 투어는 EcoStar 130 헬기로 비행합니다. 그들은 기본 투어에 사용되는 Bell Rangers보다 더 조용하고 매끄럽게 비행하며 약 25% 더 넓습니다. 에코스타는 경기장 스타일의 좌석배열과 기체를 감싸는 거대한 전망창으로 어느 자리에 앉아도 탁 트인 시야를 확보할 수 있어 최고의 시야를 제공한다. 따라서 투어를 예약할 때 디럭스 업그레이드를 확인하십시오. 업그레이드 비용보다 훨씬 더 많은 가치를 얻게 되므로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7월 4일에 이 재미있는 헬리콥터 투어 중 하나를 할 계획이라면 가능한 한 빨리 예약하세요. 그리고 준비가 되면 온라인으로 투어를 구매하세요.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최저 요금에 접근할 수 있으며 신용 카드로 구매하면 거래를 쉽게 완료하고 좌석을 조기에 확보할 수 있습니다. 최소 2주 전에 예약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투어를 예약하는 데 너무 오래 기다리면 프리미엄 가격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고 더 나쁜 경우 투어가 꽉 차서 미국에서 가장 애국적인 곳 중 하나에서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이로움 중 하나를 여행할 기회를 놓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휴가.

Leave a Comment